|
01. 1장 마케팅 개념
|
00:32:58 |
|
02. 1장 마케팅 개념_ 마케팅 관리철학
|
00:34:58 |
|
03. 1장 마케팅 개념_ 마케팅 기능과 마케팅 관리
|
00:34:21 |
|
04. 2장 마케팅 전략
|
00:40:00 |
|
05. 2장 마케팅 전략_ 마케팅 계획의 수립
|
00:42:02 |
|
06. 3장 소비자와 산업재 구매자 행동
|
00:34:06 |
|
07. 3장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00:38:48 |
|
08. 4장 마케팅정보의 관리
|
00:33:36 |
|
09. 4장 마케팅정보의 관리_ 표본설계
|
00:31:34 |
|
10. 5장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
00:30:48 |
|
11. 5장 기출유형 다잡기 + 6장 제품관리
|
00:32:14 |
|
12. 6장 제품관리_ 서비스 제품의 의미와 특성
|
00:27:09 |
|
13. 6장 제품관리_ 브랜드 자산의 의의 및 관리
|
00:35:16 |
|
14. 7장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 전략
|
00:36:36 |
|
15. 8장 제품관리
|
00:33:16 |
|
16. 8장 제품관리_ 제품믹스 가격전략의 유형
|
00:34:06 |
|
17. 9장 촉진관리[1]
|
00:33:04 |
|
18. 9장 촉진관리[1]_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
00:34:17 |
|
촬영중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