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강의
강의명 강의시간
01. 1장 마케팅 개념 00:32:58
02. 1장 마케팅 개념_ 마케팅 관리철학 00:34:58
03. 1장 마케팅 개념_ 마케팅 기능과 마케팅 관리 00:34:21
04. 2장 마케팅 전략 00:40:00
05. 2장 마케팅 전략_ 마케팅 계획의 수립 00:42:02
06. 3장 소비자와 산업재 구매자 행동 00:34:06
07. 3장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00:38:48
08. 4장 마케팅정보의 관리 00:33:36
09. 4장 마케팅정보의 관리_ 표본설계 00:31:34
10. 5장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00:30:48
11. 5장 기출유형 다잡기 + 6장 제품관리 00:32:14
12. 6장 제품관리_ 서비스 제품의 의미와 특성 00:27:09
13. 6장 제품관리_ 브랜드 자산의 의의 및 관리 00:35:16
14. 7장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 전략 00:36:36
15. 8장 제품관리 00:33:16
16. 8장 제품관리_ 제품믹스 가격전략의 유형 00:34:06
17. 9장 촉진관리[1] 00:33:04
18. 9장 촉진관리[1]_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00:34:17
촬영중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