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원에듀  

신지원에듀, 2020년 간호독학사 시험 대비 단기학습과정 오픈

관리자 0


d6c5f2b50a53844b153aa9cea7b0702f_1594616941_986.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얼마 남지 않은 2020년 간호독학사 시험일을 앞둔 수험생에게 부족한 학습 시간과 높은 학습 비용의 부담을 덜어낼 수 있는 학습 과정이 선보인다.


온라인 수험•자격증 전문 교육기업 신지원에듀는 오는 10월 25일로 예정되어 있는 2020년 간호독학사 학위 취득 인정시험(4단계)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절대적인 학습량과 수강료를 큰 폭으로 줄인 '단기합격완성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간호독학사 수험생의 경우 대부분이 현업에 종사하고 있어 학습할 수 있는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하고, 또 학습을 하고 싶어도 현실적으로 비싼 수강료가 부담이 될 수밖에 없어 이번 '단기합격완성반'은 수험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단기합격완성반'은 시험일까지 얼마 남지 않은 학습 기간을 고려하여 각 과목별 평가 영역 내에서 시험 출제가 예상되는 기본핵심이론과 실전 점검을 위한 마무리 강의에 집중, 방대한 학습량을 획기적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기존 정규 과정 수강료를 기준으로 43% 특별 할인된 수강료를 책정, 수험생들로 하여금 비용 부담 없이 편안한 환경에서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교재로는 온라인서점 판매 1위의 명품 교재인 전공기본서 4권과 교양 공통 2권 등 총 6권이 제공되며 이와는 별도로 전공 과목 핵심 요약집과 교양 공통과목 핵심 요약집이 추가로 무상 제공된다.


특히 교재의 저자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는 관계로 교재와 강의가 분리되지 않아 강의 전달력이 높고 학습 효율성이 뛰어나 합격에 완벽하게 대비한 것이 돋보인다.


'단기합격완성반'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지원에듀 간호독학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http://www.cstimes.com) 


0 Comments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