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원에듀  

EBS검정고시 검스타트, 서울시와 손잡고 취약계층 청소년 대상 검정고시 수강 지원

관리자 0
aa3f3241893a27d9da9433be90feb346_1583375966_6965.jpg

검정고시 온라인교육 전문 브랜드 검스타트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을 중단한 취약계층의 청소년들을 위해 검정고시 지원사업을 전개한다.

검스타트는 서울시 찾아가는 복지 상담소 사업을 통해 발굴된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이어갈 수 있도록 검정고시 교재와 강의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를 계획하고 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지원사업은 지원신청자를 대상으로 전과목 기본서 교재 제공과 함께 과목별 기본이론강의와 핵심요약강의, 기출해설강의는 물론 실전 모의고사까지 1인당 1년간 제공한다.


또한 검정고시에서 가장 어려워 하는 과목인 영어 및 수학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해주는 영어•수학 기초강의도 특별히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학습환경 서비스도 지원한다. 시간과 장소에 관계 없이 편리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PC강의와 함께 모바일강의가 제공되며 선생님이 직접 답변하는 1:1 학습관리 및 Q&A 서비스 와 합격필독서 제공 등기존 온라인 수강회원에게 제공되는 최적의 학습환경이 동일하게 주어진다.

검스타트 관계자는 “검정고시 지원사업은 단순히 교재 및 강의 제공으로 끝나는 일회성 지원이 아니다”며 “지원 대상 청소년이 검정고시 합격을 넘어 대학 진학도 가능할 수 있도록 상담관리 등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온라인 서점 판매 1위의 EBS검정고시 교재 제공 및 저자의 직접 강의로 국내 검정고시 합격의 기준을 만들어 가고 있는 검스타트는 지난 2019년 한 해 동안 검정고시 수험생에게 가장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던 것으로 확인되었다.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를 기준으로 2019년 검정고시 브랜드 검색어 트렌드를 조회한결과, 검스타트가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너겟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