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원에듀  

EBS검정고시 검스타트, 고졸검정고시 대비 합격필독서 4종 무상 제공

관리자 0

f1d373e9af858524f204751747f6dfc7_1557294518_6825.jpg


EBS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EBS검정고시를 운영하고 있는 검스타트가 고졸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필독서 4종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합격필독서 4종은 고졸검정고시 합격에 필수적인 가장 기본이 되는 내용을 중심으로 하여 검스타트가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적으로 특별 기획, 제작한 기본 핵심 필독서이다.  

합격필독서 4종 가운데 가장 대표적인 필독서는 ‘처음 시작하는 기초수학+기초영어’이다. 이 필독서는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 하는 과목인 수학과 영어에 대한 탄탄한 기본기를 완성시키기 위해 가장 기본적이고도 필수적인 내용을 정리, 다양한 예시를 통해 쉽게 이해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합격을 위해 반드시 숙지해야 하는 ‘알짜 수학공식’과 영어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빈출 영어 단어•숙어 암기장’도 추가 제공된다. 특히 ‘빈출 영어 단어•숙어 암기장’의 경우 그 동안의 기출 분석을 통해 단어 386개, 숙어 184개 등 총 570개의 빈출 단어와 숙어를 엄선, 수록하고 있어 영어시험 준비에 커다란 도움을 준다는 것이 검스타트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과목별로 그 동안의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었던 핵심 내용만을 정리, 요약한 핵심요약서도 합격을 위한 필독서로 무상 제공된다. 

‘과목별 5분 정리 핵심요약서’를 타이틀로 하고 있는 이 필독서는 고졸 필수 6과목에 대한 주요 핵심내용을 요약, 정리한 것으로 마무리 학습에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핵심내용 수록으로 두께가 얇아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거리 이동 시에도 짧은 시간 내 학습이 용이하도록 작은 사이즈의 단행본으로 제작된 합격필독서 4종은 EBS검정고시 검스타트 고졸 패키지 상품 구매 시, 구매자 전원에게 무상으로 특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EBS검정고시 검스타트는 오는 8월에 치러질 2019년 2회 검정고시 대비를 위해 ‘8월시험합격반’을 편성, 운영 중에 있으며, 수험생의 상황에 맞추어 수강기간을 1~3년간 넉넉하게 보장해 주는 ‘고득점보장반’과 ‘퍼펙트합격반’, ‘365합격전략반’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0 Comments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