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물류관리사, 수험생 학습여건을 고려한 맞춤형 상품으로 주목 받아

관리자 0 567 02.12 11:41
133.jpg
 

EBS물류관리사를 운영하고 있는 신지원에듀(대표 최현동)는 오는 7월 20일에 치러지는 23회 물류관리사 시험 합격을 위해 수험생의 학습여건을 고려한 다양한 맞춤형 상품을 선보여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맞춤형 상품은 물류관리사의 방대한 학습량 대비 수험생의 부족한 학습시간을 고려하여 설계된 상품으로, ‘퍼펙트합격반’, ‘단기합격완성반’, ‘기본개념마스터반’, ‘물류•유통 더블합격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수험생들은 자신의 학습여건에 맞는 상품을 선택, 학습에 보다 집중할 수 있다.

학습시간이 비교적 충분한 수험생들을 위해 설계된 ‘퍼펙트합격반’의 경우, 시험에 여유 있게 대비할 수 있도록 효율적 학습을 위한 3단계 커리큘럼으로 설계하였으며, ‘단기합격완성반’은 학습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단기간 핵심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격에 필요한 ‘핵심’위주의 강의로 구성되었다.

이 밖에 ‘기본개념마스터반’은 과목별 난이도를 고려한 기본이론 중심의 체계적인 강의로 물류관리사를 처음 접하는 수험생들의 기본개념 다지기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물류•유통 더블합격반’은 올 해 안에 2개의 자격증 획득으로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해 특별히 수강신청일로부터 1년간 수강기간을 특별 연장하여 절대학습량을 보장하고 있다.

EBS물류관리사의 맞춤형 상품은 온라인서점 판매1위의 EBS전문교재를 제공함은 물론 교재의 저자가 직접 강의를 하여 수험생들의 합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EBS물류관리사 관계자는 “신지원에듀는 지난 12년간 물류관리사 서비스를 해 오면서 줄곧 정상의 위치에 있었다”면서 “과년도 시험난이도 조정패턴을 고려하면 2019년도 시험난이도는 평균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 되는 바, 합격률은 2017년도 합격률을 약간 상회할 것으로 보여 나에게 맞는 맞춤형 상품을 잘 선택하여 학습한다면 충분히 합격할 것”이라며 수험생의 선전을 당부하였다.

한편 EBS물류관리사는 신규회원가입자에게 물류관리사 기출문제 해설특강과 문제집 디운로드 무료제공 등의 특별한 혜택을 상시 실시하고 있다.

EBS물류관리사 맞춤형 상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신지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9년 02월 11일 월요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