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원에듀  

검스타트 제2회 초,중,고졸 검정고시 ‘합격완성 Full서비스’ 제공

관리자 0

0ca76ea81f49ae256e6e9277b1c0c07e_1597898162_8727.png

 


EBS검정고시 검스타트가 오는 8월 22일(토)에 시행되는 2020년 제2회 검정고시 응시생을 위한 ‘합격완성 Full 서비스’를 제공한다.


‘합격완성 Full서비스’는 검스타트가 매년 진행해 오고 있는 특화된 학습 서비스로 시험 직전 및 시험 직후 서비스로 나뉘어 모두 무상으로 제공된다.


먼저 시험 직전 서비스로 학습을 효율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자료가 제공된다.


구체적으로는 과목별로 핵심 포인트를 요약한 ‘핵심단원 끝장내기’와 최근 9개년 간의 ‘기출문제 및 답안’이 제공되며 응시생이 가장 어려워 하는  과목인 영어와 수학을 위한 ‘빈출 영어단어 및 숙어 암기장’과 ‘알짜 수학공식’이 함께 제공된다.


이 외에도 매년 응시생들의 특별한 호응을 얻고 있는 ‘시험장에서의 과목별 5분 정리’도 제공되는데, 이 자료는 시험 당일 시험장에서 쉬는 시간에 마지막으로 최종 정리를 할 수 있도록 과목별로 핵심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시험 직후 서비스로는 시험 당일 곧바로 합격여부를 예측해볼 수 있도록 ‘자동채점 및 가 답안 발표’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후 EBS검정고시 교재의 저자로 구성된 전담 강사진들의 시험 총평 및 기출해설 특별강의가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한편, 제2회 시험 응시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험 직전 마무리 학습을 통해 검정고시 점수를 10점 이상 더 올릴 수 있도록 설계한 ‘과목별 핵심이론 및 예상문제풀이 강의’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제2회 시험에 응시한 검스타트 회원을 포함하여 일반 수험생 모두를 대상으로 시험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2020년 제2회 검정고시 응시생을 위한 ‘검스타트 합격완성 Full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스타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Comments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휴무